카테고리 없음

2017 롤드컵 결승 Samsung VS SKT

빵선배와빵이 2017. 11. 4. 18:24
728x90
SMALL

[2017 롤드컵 결승 Samsung VS SKT]


2년만에 보는 롤드컵;; 롤 접은지 어언 2년

진짜 이 게임은 안망하겠지라고 생각하면서 열정 담아 했었는데

어느순간 질리게 된 ㅠㅠ

스포츠 뉴스를 보니 여전히 세체미...Faker

엄청나구만~ 어떻게 저렇게 폼을 유지하는지

통신사 VS 제조사


이미 1:0인 상황에서

밴픽도 비슷하게가고 단지 우리 초등학생들의 꿈 야스오

저도 롤 할때 그 꿈을 함께 꾸었지만

부모님 안부만 계속 듣게 되었다는...

요즘은 채팅금지가 심해졌다고 하죠? ㅎㅎ

매너겜 합시다 여러분!


뭐 지금은 롤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1세트 지고있는 상황인데 

밴픽에 문제가 있지 않나 생각이 들고 

시즌1때 부터 좋아 했던 ambition 선수 !

그 당시에는 미드라이너를 많이 했었는데 

ambition 선수가 퍼블로 죽게 되면 그 게임은 이긴다고 했었던

신기한 루머도 있었죠 ㅎㅎ

일부러 죽어라고 부추기는 팬들도 있었다고.. ㄷㄷ

(이 짤이 정말 웃기네요 지면 빠따각)



치킨을 시키려다가... 간단하게 떡볶이나 먹어야지 하면서

시켰습니다. ㅎㅎ 간단하진 않더군요

신불 떡볶이!

학교다닐 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

그때랑 같은 점이라면 여전히 맵습니다 ^^





빵선배.Life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