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롤드컵 시네마틱 영상 공개!



시네마틱 영상 주소


↓ ↓ ↓ ↓ ↓ ↓


https://youtu.be/fB8TyLTD7EE


롤드컵 시네마틱 영상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와... 정말 어떻게 이렇게 오글거리는 컨셉을 잘 살려 내었는지 너무 감격 ㅠㅠ

오늘부터 라이즈(페이커)와 자르반(엠비션)만 하고 싶어지게 만들었어요!





그 와중에 우지 선수 너무... 뚱뚱이로 만들지 않았나...

내가 뭔가 우지선수였다면 영상보고 '아 ... 살 빼야지' 라고 생각 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는 귀여운데 너무 뚱 스럽게 나온듯 ㅠㅠ


각자 가장 잘하는 챔피언을 선수들에게 입혀놓았는 모습인데요!

상상은 했었지만 정말 만드시는 분들도 재미있게 작업햇을 것 같아요

이정도 까지 퀄리티있게 만들 수 있었나 싶고 각자 선수들의 특징들을 잘 살린 모습이랄까


단지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Uzi선수는 큰 체구 탓인지 베인은 구르는게 대명사인데 구르는 모습보다는 석궁을 쏘는 모습뿐...

아마 큰체구로 구른다고 보이면 뭔가 더 놀림 받을까바 그런 것 같아요 ㅠㅠ

뚱뚱한게 죄가아닌데 말이죠 


아무튼 세심한 배려!



이번 시네마틱은 정말 역대급 조회수를 낳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두들 즐감!



허브차 [히비스커스차]


아름다운 붉은 수색의 매혹적인 허브차!

히비스커스가 뭘까 라고 고민이 되는 차

졸업 선물로 받게 되었던 히비스커스 차인데 제가 아메리카노 중독이라서 ㅠㅠ 

이젠 잠이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마실 거를 찾고 있는데 이 차를 추천해주더라구요


이렇게 생겼어요! 히비스커스


평소에도 많이 마시는데 특히 밥먹고나면 찝찝하다고해야하나?

그리고 양치를 해도 찝찝하고 그런 부분을 아메리카노가 늘 달래주었는데 ㅎㅎ

카페인 때문에 하루 2잔이상은 너무 부담이더라구요


그래서 차를 입문하게되었습니다.


사실 얼그레이도 많이 마셔보긴 했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잇고 하다보니 거의 안사게 되었어요

이번 기회에 선물 받은 김에 ! 한 번 도전!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굉장히 고급져 보이죠??



순서도 나와있는데 이놈에 수전증...

흔들려버리기...



이렇게 생겼습니다.

로고는 첨에 언뜻 스타벅스? 라고 생각햇는데 자세히 보니 아니더라구요 ㅎㅎ 

10봉정도? 들어있구요 아래 사진에 보면 보관할 수 있게 밀폐 되는 것 까지 따로!


이렇게 세심할 수가 ㅠㅠㅠ

단순히 녹차팩 생각했던 나란녀석...



영화에서보는 피색깔 같지 않나요??


향은 옅은 홍차향이 나구요!

그리고 색깔은 정말 이뻐요 ㅠㅠㅠ

밖에 나가기전에 텀블러에 담아서 갔습니다.


확실히 입을 깔끔하게 해주고

맛은 살짝 새콤해요 새콤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친구녀석이 비타민워터 팩으로 나왔냐고 하는데 한 대 쥐어박아줬어요ㅎㅎ


아메리카노 질리시는 분들은 한 번 접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p.s. 요즘 건강 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오고 다이어트에도 좋데요~


빵선배.일상 


'빵선배 > 빵선배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브차 [히비스커스차]  (0) 2018.09.06

어벤져스4 :인피니티 워 [스포주의 / 해석]




이번에 소개 드릴 영화는 어벤져스4 : 인피니티 워 


정말 영화를 보고도 리뷰를 쓰려고하니 설레는데요!

그만큼 저 같은 마블빠에게는 인생영화....

정말 이 시대에 태어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영화였습니다.


줄거리


마블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줄거리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스포주의


좀 특별한 빌런(악당)이 등장했습니다.

기존의 어벤져스1에서 부터 계속 언급되었던 그의 존재 

타노스



뭔가 슬프게 생기지 않았나요?

특별한 빌런이라고 말했듯이 그의 신념은 보는 관객의 입장에서도 너가 틀렷어! 라고 말하기 힘들 정도의 신념이었습니다.

점차 증가하는 인구로 인해 먹을것이 부족해졌고 그것을 해결하고자 선택했던 것이 인원 감축

대신 부자든 가난하든 랜덤으로 죽이기로 했었고 

자기의 별을 그렇게 만들고 자기의 별 사람들이 대항하자 모두 죽여버렸죠;;;


코믹스라는 만화책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토르의 아버지 오딘이 크게 활약하는 것이 영화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실제로 오딘은 타노스를 능가할 정도의 힘을 가진 엄청난 분이죠 ㄷㄷ;;


하지만 지금은 죽어버렸고...

타노스가 활개치기 시작하죠


처음 부터 헐크와 맨손으로 전투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그의 힘은 이미 충분히... 입증 ㅎㅎ


아무튼 그가 인피니티스톤을 다모아

목적을 달성하려는데 이것을 막으려고 마블에서 이제껏 뿌려놓앗던 히어로들이 모이게 됩니다.


정말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는데 그걸 다 소화할 수 있을까? 그걸 2시간안에 담아낼 수 있을까?

라는 의문점에서 기대도했지만 걱정을 더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쓸때 없는 걱정





1. 로다주의 은퇴 / 그리고 후계자


우리 아이언맨인 로다주가 은퇴를 결정했어요... 이제 남은 편은 2편....

그리고 편당 계약을 하면서 스파이더맨이나 다른 작품에서 까메오로 가끔 나온다고 하구요...



실제로 코믹스 만화책에서 보면 후계자가 정해지는데 

 아이언하트



뭔가 슈리랑 닮지 않았나요?? 영화에서는 슈리를 아이언맨으로 쓴다는 말이 잠깐 돌았지만

절때 아니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만의 매력이 이미 충분하기 때문에 대체 할 수 없죠...

기술력이 좋아서 언급된 것 같은데 아무튼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친구가 아닌가!

타이 심킨스


아이언맨 3에서도 나와서 큰 활약을 했죠??

스텔스기능을 추가하라는 등 현실적인 조언도 해주고 스스로 무기를 제작할 만큼 

로다주와 비슷한 성질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밀리지 않는 말빨

충분히 대체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전 ㅎㅎ



< 블랙펜서 참석 >


늠름하게 컷죠... 그 때의 꼬맹이가 아니라는...

문득 든 생각인데 정말 마블에서도 영화하나 만드려면 많은 계획들을 짜는데 이 친구들 크는 것 까지 관리한다고 생각하니

조금 소름...



관전 포인트 <팀플>


관전포인트가 조금 있다는게 마블은 늘 그렇듯 대사에 많은 의미를 담죠

어벤져스를 보셨겠지만 처음에 로다주와 페퍼가 조깅을하면서 나누는 대화가 있습니다.

꿈을 꿧다고 하죠

애기를 놓고 잘 살고 있는 꿈인데 

이건 이 영화 후반부에 새드엔딩 후 2부작이니 2부작에서는 승리를 암시합니다.


어차피 히어로 영화니까 히어로들이 이겨야겠죠?


그리고 팀플!

많은 영웅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장면이 많이 바뀌는데 그만큼 임팩트가 크고 

바뀔 때마다 아 아이언맨보여줘!가 아니라 와... 라는 감탄사만 연발하게 만들죠 ㅎㅎ


아무튼 조직적으로 서로다른 배경들을 계속해서 보여주는데 

그 흐름이 너무 깔끔하다는 점... 꼬집고 싶네요!



닥터스트레인지 x 로다주


이 둘의 조합도 은근히 설렜어요

둘다 성깔있고 고집있는데 그 둘의 성질을 잘 살려내면서

서로 밀리지 않는 말빨을 내세우며 전투씬 만큼 긴장감을 내게 했죠 ㅎㅎ



가오갤 x 토르


이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켓정말 너무 좋은데 사춘기 반항아 그루트도 너무 좋아요

그루트 사실 더 안컷으면...


아무튼 이들의 조합 정말 재밌어요 영화로 확인!




캡틴 x 블랙펜서


캡틴 팀하고 블랙펜서의 조합

와칸다에서 전투를하는데 정말 광범위한데 카메라로 잘 담아내었죠

물론 반이상이 CG겠지만 그걸 표현하는 것 또한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조합은 재미보다는 진지함이 많이 묻어나있죠

진지충 캡틴...


이 와중에 캡틴 핸섬한거 보소...

정말 너무 멋있다...


내년에 출시되는 어벤져서 4 2부작은 빠르게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빵선배.Movie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