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골든리트리버 빵이의 근황 feat. 광기

빵선배와빵이 2022. 12. 5. 09:10
728x90
SMALL

 

머리가 이제 많이 컸구나

내 머리랑 비슷해지고 있어

귀봐... 입봐... 예전의 네가 기억이 안 나...

 

어우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림에서도 느껴지는 신남

이제 입이 엄청 커진 것이 보이 쥬? ㅋㅋㅋㅋㅋ무서워... 맞아.. 나 이제 무서워

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광기...

무서워 임맠ㅋㅋㅋㅋㅋㅋㅋ

 

골든 레트리버 성장기 빵이의 근황이었습니다.

이제 빵이네 오픈도 다가오고~ 친구들 초대해서 빵이도 구경시켜주곸ㅋㅋㅋ 좀 더 애기 얘기할 때 보고 싶어들 했는데

다들 시간이 안 맞아서... 결국... ㅎㅎ 다음에 올 땐 더 커있을 때 오겠죠?

 

사람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친구들 머리카락은 이미 빵이 침으로 덕지덕지

ㅋㅋㅋㅋㅋㅋ얘들아 고생햇옹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