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강아지 교육자료

강아지, 반려견 창업 및 견주님들을 위한 교육자료 카테고리 개설~!

빵선배와빵이 2022. 12. 18. 12:59
728x90
SMALL

빵이에 대해 계속 이렇게 저렇게 블로그를 포스팅하다보니 다른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차피 가게도 운영할 것이고? 유튜브도 운영을 한다면... 내가 강아지 교육자료를 하나 만들어보는게 어떨까???

 

대부분 다른 선생님들은 우리나라에서 키우는 견종의 수가 얼마 없기 때문에 다 몰라도 된다고하지만

우리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도 모르고 소수의 견을 배제하고 장사를 한다는 건 성격상 맞지가 않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내린 결론은 반려견 업주 + 견주님들을 위한 교육자료를 하나씩 만들어 볼까 합니다.

제가 배워온 것, 그리고 시험에서 나왔던 내용들, 법적인 부분까지 하나씩 포스팅하다보면 제 자산으로 남지 않을까해섴ㅋㅋㅋㅋㅋㅋ

   

 반려견을 기르려는 견주를 위한 목차

  • 반려견의 종류
  • 우리나라에서 기르는 견 종류
  • 해외 / 국내 견의 차이가 있는 이유 환경
  • 견 마다 특징(습관, 성격, 습성 등)
  • 견을 선택 할 때 고려해야 할 점
  • 반려견 생활 수칙(위생, 사료양, 산책주기 등)
  • 반려견 훈련 내용(위생, 배변, 분리불안, 짖음 등) 

업장을 창업하려는 업주분들을 위한 목차

  • 오픈을 위한 목적
  • 컨설팅(사업 수단, 위치, 경제상황에 맞는 전략 등)
  • 동물 보호법에 대한 법률(창업에 필요한 법)
  • 창업에 필요한 것들(사업자 등록증, 동물보호법에서 들어야 할 교육내용, 임차인계약서 등)
  • 업장안의 아이템 저렴하게? 효율적이게? 어떻게?
  • 필요한 인테리어(견적, 추천)
  • 홍보

 

 

좋은 자료로 찾아뵐께용~!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