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게임

시즌8 롤토체스 TFT 주문투척자 탈리야덱 빌드업부터 마지막까지!

빵선배와빵이 2022. 12. 24. 12:19
728x90
SMALL

1. 빌드업 기계유망주 추천

우선 처음빌드는 기계유망주를 넣어줄 수 있다면 넣어주세요~!

증강은 초반에는 애니가 무조건 좋고! 탈리야 그다음에 추천합니다.

이 증강체를 이용하는 이유는 초반에 애니만 구하게 되면 룰루 뽀삐를 통해 편하게 기계유망주를 노릴 수 있어서입니다!

 

2. 두 번째 2라운드 빌드업

2라운드를 진행하는 와중에 조이? 혹은 르블랑이 나온다? 해커를 노려줄게요~! 조이효과는 스킬 맞은 대상이 10% 피해량 감소가 이루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맞은 대상이 좀 더 대미지 받는 걸 노려줄 수 있어요!

 

 

3. 넣을 게 없다면

넣을게 없으시다면 갈리오를 추천! 그리고 황소부대 효과가 있는 알리스타 나오면 개꿀~! 황소부대 애니를 이용해 야하기 때문에 방패대 효과까지 있는 알리스타를 넣는다면 7~8 렙에 조이의 익살꾼을 활용하면서 별수호자 에코를 넣으면 두 개의 시너지를 받을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초반에 가용하는 게 좋습니다!

 

증강 탈리야도 나오고~ 이렇게 해커 황소 주문투척까지는 받았는데 아직 에코를 못 뽑았어요 ㅠㅠ 렙 7에 확률은 15%라 잘 안 뜹니다 그래서 레벨 타이밍 잡아주는 게 가장 중요! 피가 없다면 무리해서라도 4-2에 8 렙 달리는 것도 좋아요

 

어중간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마스코트로 인해 유지력은 계쏙 좋아지고 익살꾼으로 인해 또 죽기 전에 어그로 해체도 되고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만 해주셔도 탈리야 나오는 타이밍까지 피관리하면서 갈 수 있어요!

 

이 이후로는 주문투척을 맞춰주시고 마스코트에 힘을 좀 더 주시면 유지력과 딜을 다 챙겨가실 수 있어요!

결국 3등으로 마무리는 하였지만 보시면 아시겠지만 ㅠㅠ... 1등이 너무 독보적으로 잘 떠서 피가 100이라서 어쩔 수 없었어요 ㅠㅠ 그래도 순방까지도 너무 무난하고 짜기도 쉽고 

탈리야 덱구성이 방어가 아닌 딜 쪽으로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ㅠㅠ 아쉽 아쉽 ㅠ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