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구미 / 북삼 / 칠곡 애견미용호텔] 빵이네 비숑 미용!

빵선배와빵이 2023. 1. 12. 17:53
728x90
SMALL

북삼읍 칠곡군 애견미용 호텔 유치원 빵이네!

오늘은 비숑 미용을 해보았습니다.

드라이가 다 끝나고 난 후 인데요!

빵이네는 전화로는 상담을 친절하게는 도와드리지만 ㅠㅠ 해결은 못해드립니다...

강아지의 상태 / 털량 / 미용주기 등을 고려해서 상담을 해야지만 

정확한 퀄리티를 고객님께 말씀 드릴 수 있어서 

방문 후 상담이 정확하게 이루어져야 결과물이 같겠죠??

 

쉽게 설명드리면 나는 이 컷트를 하고 싶은데 강아지의 귀선까지 털이 자라지 않아 

동그라미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는 경우 그런 경우를 찾아내야하는 거죠! 

다 잘라놓고 안되었다 말씀드리면 고객님두... 돈은 돈대로 쓰고 원하는건 못하고!

그래서 상담이 첫번째로 이루어지는 과정입니다!

 

상담한다고 돈 안나가니 ㅠㅠ 상담에 신경 많이 써주시길 부탁합니다 ㅎㅎ

 

설맞이를 준비하는 고객님이라

털이 안날렸으면 하셔서 몸은 다 밀고 얼굴과 꼬리만 남겨주시길 바랬습니다 ㅎㅎ

워낙 미용을 받던 친구들이라 가다가 딱 나오네요! ㅋㅋㅋㅋㅋ

 

너무 잘해주엇어요

이래서 베넷미용도 중요하고 처음에 길을 잘 들여야 미용비도 아낄 수 있겠죠??

ㅋㅋㅋㅋㅋ

너무귀엽다능 ㅠㅠ

 

2월 1일 유치원 전격 오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월28일까지 모집!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