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기도하는 골든리트리버 반려견 빵이~!

빵선배와빵이 2022. 11. 18. 13:3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빵이 때문에 정신도 없는데 그래도 너무 귀엽고 재밌어요 ㅠㅠ 이게 반려견인가...

2022.11.15 - [빵 선배/빵 선배 : 일상] - 새 가족 골든 레트리버(빵이) 

 

새 가족 골든리트리버(빵이)

안녕하세요 초보 견주 인사드립니다 정말 고민 고민 끝에 쉽지 않은 결정을 했습니다. 바로 제가 견주가 되는 것인데요 항상 버킷리스트에 있던 목록이었는데 대형견 가족 만들기~! 물론 가볍게

bbang9925.tistory.com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큰맘 먹고 10년간의 고심 끝에 내린 결정이라 ㅎㅎ

가벼운 마음이 아니란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무튼~! 코로나 때문에 성당도 못 가고~ 그러다 보니 성당 tv에 미사 하는 걸 한번씩 보곤 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클래식이나 뭐 가요나 다 들어봤는데 정신사 나워서 그냥 찬송가 같은 게 오히려 듣기 좋더라고요 

여느 때처럼 아침 준비하면서 틀어 놓았는데 뭔가 아시죠 조용~ 한 기분

 

뒤를 돌아봤는데 저러고 앉아서 보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ㅠㅠㅠ 딱히 종교에 의미 부여 크게 안 하는데 저 때문에 태어나자마자 선택권 없이 바로 천주교가 되어버린... 빵이... 나름 모태신앙... ㅋㅋㅋㅋㅋ

다음엔 절도 데리고 가줄게 산 함 타자~!

 

 

너무 귀엽다 ㅠㅠㅠ 종교를 가져버린 레트리버 빵이

빵이 쇼츠도 구경하러 오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I_kWWw2xnKMIC7lbI7Rp2w

 

빵이네

골든리트리버 초보 견주 빵x빵의 생활 이야기 시작! 2년을 고심 끝에 견주가 된 초보 견주 빵이라고 합니다. 추억 소장 및 골든리트리버 견주님들과 공유 그리고 리트리버 견주가 되고싶은 분들

www.youtube.com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헤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