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칠곡북삼 애견유치원 / 오태동 애견유치원 / 북삼 애견유치원 / 구미 애견유치원] 빵이네 유치원

빵선배와빵이 2023. 3. 2. 21:0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빵이네 입니다

빵이네는 일반미용과 다르게 시간적 여유를 더 두고있습니다.

미용매너를 가르치며 강아지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편안함을 주기 위해 100%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빵이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약문의 : 010-3632-9925

대표 방현진

 

 

 

 

입질로만 놀던 녀석들이! 드디어!

 

 

 

터그놀이를 같이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형견이 대형견이랑 이렇게 잘 어울리기 쉽지않은데 처음에는 빵이가 다가만 와도 앙앙거리기 바빳는데 이제는 적응 했는지 빵이랑 너무너무 잘놀아요 ㅠㅠ 적당히 잘놀고 잘 붙어서 자고 ㅠㅠ 귀여워 죽겠어 아주

 

밥먹고 한바탕 하더닠ㅋㅋㅋㅋ 낮잠시간 이제 잘 맞춰서 잘 자네용

적응할 땐 항상 꽂꽂하게 앉아서 안자고 했었는뎈ㅋㅋㅋㅋ뒤에 패드 엉망인데 ㅠㅠ 치우지도 못하고 ㅠ

일어나면 이제 산책 준비해야쥥~

 

 

둘이 산책메이트! 빵이가 더 어려요;... 빵이 이제 8개월 ㅎㅎ

이런식으로 성향 비슷하거나 끌고 리드해줄 친구들을 같이 배치하면서 리드하는 법, 의지하면서 가는 방법들을 서로 배우는 거죠~!

이제 한자리 남았네요 ㅠㅠ 관심 있으신 분들 상담도 가능하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