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IT

PC게임은 부담스럽고 모바일 게임하고싶은 분들에게 추천 탕탕특공대!

빵선배와빵이 2022. 11. 18. 15:19
728x90
SMALL

갑자기 게임소개... 저는 LOL과 배틀그라운드를 주로 많이하는데요

요즘 출장나가거나 서울 왓다갓다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사이에 기차에서 할만한게 유튜브인데 유튜브도 너무 많이 봤고... 뭔가 게임을 즐기고 싶다... 하는데 탕탕특공대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굉장히 단순한 게임이구요~! 약간 rpg 느낌도 나요 

개인이 오는 좀비떼를 죽여야하는데 자동사냥 느낌에 컨트롤만해주면 됩니다. 

 

옛날에 똥피하기 게임? 그런 느낌 ㅋㅋㅋㅋ

조작법이 매우 단순합니다 위에 보시면 동그란걸로 우리 탕탕이를 요리조리 움직이면서 

주변에오는 좀비 떼 죽여주면 되고요 그 위에 사진에 보시면 클리어할때마다 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드론이 최고인듯? ㅎㅎ

다들 같이 즐겨봐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