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파워포인트로 셀프 메뉴판 만들기~! 애견샵 가격표 / 애견호텔 안내수칙 셀프제작~!

빵선배와빵이 2022. 12. 1. 19:09
728x90
SMALL

저희는 스탠딩 게시판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이유는 기존의 다른 매장들을 벤치마킹해보았고 손님인 척 다른 매장들도 들려 보았는데;;

너무 난잡하고... 봐야할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손님 입장으로 바라보면 내 강아지는 원래 원하는 미용이 있을 것이고? 굳이 다른 내용들이 필요할까라는 생각으로 접근했습니다.

 

창조의 모티브는 모방이라고도 하죠 ㅋㅋㅋ 그래서 처음에 따라하려했는데;; 그래도 우리 매장인데 개성 잇게 가보자!

비효율적인 거 빼! 이게 회사가 아닌 자영업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 그래서

 

기존 틀에서 조금만 벗어나 만들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스탠딩 아크릴로 제작해서 게시하려고 해요~! b4사이즈로 호텔에 대한 시간 안내 및 호텔 이용 종류 필요물품 주의사항 등 미리 안내를 드리고 미용은 할 말이 많습니다 ㅋㅋㅋㅋㅋ

 

1. 필요한 미용을 알고 오시는 경우

가격을 밖에 오픈해두려는 것은 예약제로 움직이긴 하지만 가격 비교를 해보시기 바람입니다. 

저 또한도 가격이 부담스러워 밖에서 기웃거리기도 많이 하거든요 그래서 여기저기 비교를 해보고 싶은데 그럼 또 안에 들어가야 하고 부담스럽고 해서 저희는 밖에 배치를 하려 합니다. 우려의 목소리도 많았어요 가격을 오픈해도 상관없냐 

 상관이 없는 게 어차피 실력으로 판가름 날 것이고 강아지가 놀고 싶은 장소로 보이게끔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ㅇㅣ 부분에 대해서는 굉장히 자신 있기 때문에 여의치 않았습니다.

 

2. 상담이 필요한 경우

나의 강아지가 중형견인지 특수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가격표를 짰고 이 가격표에서 특별한 커트는 다 뺏습니다. 보기가 너무 힘들어서... 대부분 다 사진을 가지고 오시기 때문에 강아지 몸무게 재고 상태 보고 차례로 진행할 것이라 상담을 통해 충분히 설명할 수 있기 때문에 보기 좋을 정도로만 짰습니다. 

 

3. 호텔 / 유치원 

미용도 하면서 호텔과 유치원을 같이 운영을 할 것인데 간판 이름을 빵이 네로 한 이유가 

빵이(저희 반려견)의 집에 놀러 오라는 느낌을 주기 위해서입니다. 사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강아지들끼리 친구 집 놀러 오듯 그런 곳이 되었으면 해서 빵이 네로 지었고 저희 나름 대표님이에요 ㅎㅎ CEO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놀이방에 흥미로운 것들과 그리고 놀 수 있는 루틴 무조건 방치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한 완급조절을 통해 산책 및 약간의 교육? 정도를 병행하면서 있는 동안 자유분방하면서도 텐션을 유지할 수 있게 끔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렇게 스탠딩 아크릴로 제작해서 계절별로 느낌도 다르게 하고 싶고 견주님들이 안내 수칙을 읽어보시고 호텔이나 유치원을 이용하실 때 참고 사항들에 대한 동의 여부를 적어 두었습니다. 혹시나 어떠한 상황이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책임여부에 대한 경계가 뚜렷해야 된다라고 생각했고 그렇게 수칙을 적용시켰습니다. 

 

근데 확실히 입실과 퇴실시간이 가장 관건일 거 같네요 대부분 맡기시는 분들이 회사원들이기에;; ㅎㅎ

파워포인트로 제작하는 방법 나중에 파트 두 개로 나누어서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결과물 먼저 올렸어요 ㅎㅎ

 

part 1 표지편

2022.12.02 - [빵선배/빵선배 : IT] - 파워포인트로 셀프 애견미용/호텔 가격표 만들기! - 표지 편 (A3 / A4)

 

파워포인트로 셀프 애견미용/호텔 가격표 만들기! - 표지 편 (A3 / A4)

파워포인트 표지 편~! 파워포인트로 애견미용/호텔 셀프 가격표 만들기입니다~! 2022.12.01 - [빵 선배/빵 선배 : 일상] - 파워포인트로 셀프 메뉴판 만들기~! 애견샵 가격표 / 애견호텔 안내 수칙 셀

bbang9925.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