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게임

롤 프리시즌 정글 패치 후 초가스 정글 (칼날 비 초가스정글) 롤 최근 패치!

빵선배와빵이 2022. 12. 7. 16:00
728x90
SMALL

시즌 초에 정말 많이 했는 친구인데요

그것도 정글로 ㅎㅎ 

초가스 정글 은근 저는 좋아했어요 왜냐하면 q에어본 스킬이 상당한 거리에 있었고 

제가 비주류를 좋아하는 이유는 항상 핫픽스든 엄청난 패치때도 피해갈 수 있고 오히려 버프를 받을 가능성이 많다.??

틈새 공략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소개 드릴 챔피언은 초가스~! 

어떻게 플레이 했는지 상대는 누구인지 

이번 패치 때 내용인데요 와우... 안할수가 없어... 

가뜩이나 마나 모자란 초가스인데 이런 버프를?? 이제 뚜벅이 대결에서도 오른은 걍 팰듯 싶네요

 

그리고 패치 

룬 추천기능이 생겨버렷어요... 이게 무슨일이야...

룬에 대한 실수를 막기위함인거 같은데... 저는 상황보고 룬을 찍는 타입이라 ㅠ

그닥 쓰이진 않을듯싶네용

 

 

1.룬

룬은 무조건 칼날비입니다.

왜냐하면 정글 맞딜싸움에서 어느정도 지면안되요! 그렇기 때문에 칼날비와 스킬 e를 섞어쓰게 되면 맞딜에서 밀리지도않고 빠르게 궁극기 쓸 수 있는 타이밍 까지 땡겨 올 수 있겠죠??

 

그리고 돌발일격 피의맛은 당연히 필요가 없구요! cc기많은 초가스에게 딱인 룬!

또한 궁극기 버프를 받앗지만 더 받을 수 있다면??? 그래서 궁사를 찍었습니다 ㅎㅎ

이러면 쿨감 어느정도 가다보면 좋아지겟쥥???

 

강인함은 당연한! 뚜벅이의 삶~!

cc버티면서 내cc넣어줘야하는 턴게임 무조건이쥬

2.인게임 내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q스킬 못맞췄을 때 리스크

워윅같이 강한 친구들에 대한 역관광 보이시나요??

 

이렇게 말리고 시작해도 정글링도 준수하고 6렙 되었을 때 폭딜 때문에 이기고

저같은 경우 tip을 드리자면 6렙이 되고 갱각이 안나오거나 용싸움을 이길 수 있겠다 판단이 들지 않으면 미니언을 먹던 정글을 6렙 포식으로 미리 쌓습니다.

결국 시간 싸움이기 때문에

 

그리고 6렙 궁은 챔피언 전령 드래곤(스택 무제한)을 제외하고 미니언이나 정글몹을 통해서는 6개까지만 쌓을 수 있습니다.그러니 최대한 시간되는대로 포식으로 빠르게 미니언 스택 쌓고! 쿨이 돌면 싸우는 식으로! 해서 싸울 때마다 포식을 사용하여 챔피언을 통해서도 스택을 쌓는다면 1분에 한번 씩 계속 쌓을 수 있겟죠??

 

저는 이러한 점 때문에 유체화보단 점멸을 가용합니다!

3. 템트리연구(극딜ap)

뚜벅이이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햇어요

어느정도 시간지나면 궁극기 때문에 피통은 커지겟지만?? 버틸 수 있는 힘은 필요한 것 같고

그렇다고 탱을 가자니 딜이 너무안나오고 cc기도 확정cc는 아니기 때문에 

로아와 밤수에서 많이 고민했어요

밤수 보다는 영겁! 

그리고 시작 아이템은 파란색 펫을 이용하라는 의견도 많은데 사실 수풀에서 나오는 이속 빠르면 좋지만 결국 q에어본 맞추냐 못맞추냐 싸움이라 빠르게 붙으면 빠르게 쓰겟지만?? 혹시라도 상대의 역관광을 대비해서! 초록이듭니다 저는

오래살아서 오래 스킬쿨을 돌리기 위함이랄까... 그리고 영겁의 지팡이 효과가 다른 전설급아이템 스킬가속 5이기 때문에 쿨감 탱킹 딜 다 밀리지 않아요 가면갈수록 커지는 초가스에게 가면갈수록 딜탱이 올라가는 템! 딱이겟죠??

 

 

4. 딜(관련생각)

확실히 딜은 잘나오는데 소개드린 경기는 너무 빡센 상황인 것이 순간적으로 피를 차는 워윅때문에 궁각도 미스날 수 있고

중 후반부에는 원딜러 피 60%쯤일 때 부터 궁각이 나옵니다.

단 이것도 힐이나 방어막으로 인해 미스나는 경우 할게 없어지긴함...

 

아무튼 딜에만 말씀드리자면

영겹 -> 악마의포옹 -> 그림자불꽃 이렇게 갓는데

탱은 당연히 잘되고 딜은 이정도만 나와도.... 충분

 

결국 한타 때 스킬샷과 세트같은애들 w못쓰게 맞춰서 w침묵 걸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

 

5.피드백

초반에 교전이 약한 걸 알면서도 역갱 생각 안한 것이 ㅠㅠㅠ 욕심은 화를 부른다... 첫번째 gif

초반교전 피하고 풀캠이 그렇다고 좋다? 그건 아니고 상황 봐가면서! 3렙갱이 가능하다면 해야하는데 첫번째 gif보시면 알겟지만 적당히 점멸만 빼고 빠지는 식으로 햇어야 한다~!

 

그것 외엔 궁극기 가능 타이밍에만 교전을 열 수 있게 판을 깔아주는 눈을 기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한다.

그리고... 애쉬도 짜증나는데 베인같은애들은 정말 벤을 하는 편이 좋은거 같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