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게임

롤 (TFT모바일) 롤토체스(시즌8) 랭크게임 꿀빠는 덱 추천!

빵선배와빵이 2022. 12. 10. 14:4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빵선배 : 게임 입니다.

오늘 롤을 좀 추천해 볼까 하는데요.

 

우선 게임 시작화면! ㅋㅋㅋ

롤이랑 다르게 가볍게 즐기기 좋아요! 아무것도 모르더라도 한 10판정도하면 눈에는 익어서! 아니면 유튜브영상보면 설명 잘되어있어서 참고하셔도 좋을거같습니다! 

 

시작은 어렵지않아요 구글플레이에서 받아도됩니다

이렇게 일정 라운드가 지나면 회전 초밥도 있구요 ㅎㅎ

체력 약한 순 부터 뽑아갈 수 있어요! 나름 메리트가 짱짱하다는...

저는 정찰단

별수호자

엄호대

방패대

결투가

 

딱히 엄청난 메리틀르 가지고 있진 않아요... 뭐하나 특징적인 것이없는 ㅠㅠ 그래서 애매한 덱을 가지고 있다보니 

딜도 애매~ 뭔가 탱도 애매~ 그나마 탱에 조금 힘을 준느낌인데 그래도 애매하쥬

 

사실 저기서 별수호자는 어쩌다 맞춰진건데 방패대나 엄호대에 집중을 해야하지 않앗나~ 그리고 정찰단 4개로 꾸리는 것이 더 좋앗을거같아용 ㅋㅋㅋㅋ 그래도 꼴찌에서 2등까지 올라오고~! 

최종은 2등으로 마무리 ㅠㅠㅠㅠ 증강에서 이즈리얼관련된게 떳더라면 달라졋으려나...

ㅋㅋㅋㅋ 역시나 잘 모르겟네용 ㅠㅠㅠ 좀 더 공부해봐야할듯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