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골든리트리버 빵이 산책 배변봉투 및 간식 물통! 추천~! 광고x 간식, 배변봉투, 물 한번에 담을 수 있는 도시락통!

빵선배와빵이 2022. 12. 14. 15:2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빵이네 오픈하기전에 인테리어한다고 ㅠㅠ 최근에 글을 너무 못썻습니다.. 후...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우연히 동생이 선물로 빵이 위해서 사준건데요!

구성

구성은 이렇습니다! 배변봉투! 물조절기 간식통!

간식통은 생각보다 많이 여유로워서 사료를 넣어도 될거 같아요!

물조절기는 돌리는 방식인데 돌리면 조그마한 구멍을 통해서 나옵니다!

 

물 조절기가 정말 대박인거 같아요 막 뚜껑열고 이런 것 보다 이 제품은 계속 돌려서만 써도 되더라구요!

산책가면서 직접 활용 해보기!

이건 저희 산책하는 모습인데요 ㅎㅎ

 

이미 사용해 본 후에 한 번 더 나온거라 좋다는 점... 강조 드리고 싶네용 

들고다니기 편하기 위함인지 모르겠는데 물통이 살짝 휘었는데 잡고 다니기 그립감도 좋고 

사알짝 따뜻한 물 담아서 다니면 핫팩효과돜ㅋ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춥죠 ㅠㅠ

 

한파 조심하세용

그리고 제일 중요한 배변봉투 넣는 곳!

저는 배변봉투 넣는 곳이 따로 있어서 너무 흡족했다는??? 이게 별거아닌 것 처럼 보이는데

생각보다 왼쪽오른쪽 주머니에 어디 넣엇는지 착각하는 경우가 많앗어요! 저는!

모든게 한 아이템에서 해결되니까 그 점이 너무 좋다는??

옷도 너무 찰떡이지 않나요?? ㅠㅠㅠ 너무 귀여웡... 

잇템 너무 만족이다 동생아!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