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구미 인동 육전 새우전 막걸리 맛집! [배따라기]

빵선배와빵이 2022. 12. 5. 08:59
728x90
SMALL

어우 여기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시작부텈ㅋㅋㅋㅋㅋ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포스팅하면서도 너무 맛있었다는 생각이 들고 침이 고이는데

여기 추천안하면 어딜 추천할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

우선 저는 전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튀김류를 꺼리는 쪽이라 

예전에 많이 먹고 토한 기억이 있어서 ㅠㅠ 

 

여하튼... 육전도 안 좋아하고요... 새우도 생새우가 좋지 기름에 지져지는 건 그다지... 그런데 

그런 제가 좋아할 정도로 매료되었습니다.

 

육전 새우전 반반 시켰는데... 오... 양도 4명이서 먹는데도 많았고 보기와 다르게 많았습니다. 

진짜 맛잇엇어요... 특히 소백산 막걸리?? 이건 또 처음 먹어보는데 어느 정도 탄산도 있고 

다른 것 보다 사이다 타먹으시는 분들은 소백산 막걸리 꼭 드셔 보세요 사이다가 필요 없을 정도....

 

아무튼 막걸리 한 4통먹고... 참고로 막걸리 한통에 1.7리텈ㅋㅋㅋㅋㅋ 

그리고 새우가 완전 오동통통하이... 계란물 입혀서 튀긴 거 같은데 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구미인동 맛집 추천!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