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칠곡북삼 애견유치원 / 오태동 애견유치원 / 북삼 애견유치원 / 구미 애견유치원] 빵이네 유치원

빵선배와빵이 2023. 3. 15. 18:52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빵이네입니다

빵이 나는 일반미용과 다르게 시간적 여유를 더 두고 있습니다.

미용매너를 가르치며 강아지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편안함을 주기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빵이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약문의 : 010-3632-9925

대표 방현진

산책을 다녀와서 그런지 ㅠㅠ 아이들 발을 닦아주었는데도 새까맣네요 ㅎㅎ 

어우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아이들이 산책을 거부하기도 하고~ 평소보다 빨리 퍼지는 경우가 많네요 ㅠㅠ 

어쩔 수 없이 매장에 에어컨 풀가동하곸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더운 게 싫은데 너흰 어떻겠니....

처음에는 허스키도 키워보고 싶었는데 아니 이게 입장을 바꿔놓고 ㅠㅠ 허스키 견주님들 욕하는 건 아닙니닼ㅋㅋㅋㅋ

애가 여름에 진짜 너무 힘들어할 것 같고 냉장고에 들어가 있어야 할 정도라고 하니... 나는 안돼... ㅎㅎ 

 

물론 빵이도 더워하겠지만 그렇다고 털을 밀어서 레버라도를 만들 수도 없는 거고 ㅎㅎ

내가... 돈 많이 벌어서 에어컨 풀로 틀어줄게 ㅠㅠ

 

그래서 뒷 공터에 좀 더 투자를 해서 잔디를 촉촉하게 하고 귀찮더라도 놀고 매장으로 다시 들어오면 잘 말려주는 방식을 택하기로 했습니다! 스프링클러? 같은 느낌! 그리고 천장에는 할머니집 가면 볼 수 있는 천장에 구멍 숭숭 난 검은색 햇빛 피하는 걸 설치해서 아이들이 낮에도 잘 뛰어놀 수 있게! 그리고 주변에 얼음팩 좀 두어서 최대한 시원하게 만들려 합니다

 

강아지들도 짜증을 내는 거 아시나요? ㅠㅠ 결국 제대로 케어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짖는 방식으로 표현을 하니 저희도 주변에서 민원을 신경 안 쓸 수가 없겠죠? 

 

아무튼 여름대비에 대해 고민이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이 장난감 이렇게 리듬감 있게 가지고 노는 강아지는 첨이야... 역시...

제가 원생들 중에 제일 신기하게 여기고 키우고 싶을 정도로 탐나는 친구~! 개인기도 잘하고 뭔가 이성이 잘 갖추어진 느낌?? 본능보다 항상 이성이 탑재되어 있는 것 같아요... 신기할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가 느려서 미안해 ㅠ

진짜 언제 이렇게 컸는지 빵이랑 같이 큰 포메 친구 우리 매장에 가장 먼저 왔었던 고객인데 아직도 유치원생활 잘하고 있죠! 공놀이 / 노즈워크 / 터그놀이를 빵이 와 대형견들과 하다 보니 애가... 어느새 자기가 대형견인 줄 아는 것 같기도 하고

사회성은 정말 만렙으로 보이는 ㅋㅋㅋㅋㅋ 계속 잘 지내보자고~!

새로운 발견! 운동신경이 남다른? 오버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겁 없이 통로는 아무나 못하는데 간식유도나 어느 정도 적응기가 필요한데 오늘 바로... ㅎ... 정말 착하고 개성 있는 친구들만 우리 매장 와줘 가지고 ㅠㅠ 다음친구도 기대되네요

 

빵이네 4월 유치원생 모집합니다~!

기존의 친구들 유지하면서 3마리 더 모집해 보기로 했어요! 산책과 놀이에 잘 적응해서 다른 친구들을 더 모집해도 될 것 같습니다. 빵이네는 1일 체험은 있지만 그 외에는 어지간하면 어렵습니다 ㅠㅠ 사람도 그렇듯 한 번만에 판단하기도 어렵고 아이가 적응을 하는지 잘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사회성이 얼마나 안 좋은 지도 봐야 하고요! 
저희도 다양하게 받고 싶지만 아무렇게 받아버리면 케어도 안되고 추후에 문제가 생겼을 땐 저희 책임이기 때문에 책임 못질 돈은 벌지 않기 위해 원생 면접까지 하면서 친구들을 받고 있습니다! 혹시나 면접에서 안되더라도 기분 나빠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저희가 모자라서 그런 것이니!

4월생 모집 소형중형대형 다 받고 있으니 스케줄 조정을 위해 빠르게 등원해 주시면 더 알차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