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칠곡북삼 애견유치원 / 오태동 애견유치원 / 북삼 애견유치원 / 구미 애견유치원] 빵이네 유치원

빵선배와빵이 2023. 3. 17. 14:3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빵이네입니다


빵이 나는 일반미용과 다르게 시간적 여유를 더 두고 있습니다. 


미용매너를 가르치며 강아지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편안함을 주기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빵이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약문의 : 010-3632-9925

대표 방현진

안녕하세요 ~! ㅎㅎ

오래간만에 또 포스팅해봅니다! 

강아지 유치원에 간단히 설명을 드리려고요~! 강아지유치원? 그런 걸 왜 해?!라는 질문에 

음 저 또한 납득이 가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본인이 납득가지 않는 일은 저는 절대 하지 않아서 ㅠㅠ 

맡기는 이유를 먼저 보자면

강아지의 사회성 (친구들이랑 노는 법을 모르고 주인만 따르는) 분리불안! 그리고 가장 큰 이유는 내가 없는 동안 강아지가 혼자 있으면 어떻게 하지? 대형견은 그 스트레스를 집에 있는 가구를 물어뜯는 행동으로 표출하곤 하죠

이미 다 물어뜯었는데 그제서야 제재를 가한다 하더라도? 의미가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단순 돌봄으로 그치려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뭔가 견주님들 눈에 안 보이니 강아지가 놀고 있는지 가둬져 있는지 그렇다고 저희 cctv를 매일 보여드릴 수도 없고! 그래서 단톡방을 만들어 관리를 해서 강아지들 노는 모습을 사진 / 영상을 올리려 했는데 ㅋㅋㅋㅋ사람이 끝이 없죠?? 사진만 찍고 내팽개쳐져 있지 않을지 ㅎㅎ

 

끝도 없는 의심은 어쩔 수 없음으로 판단을 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걸 해보자 해서 기본미용과 빗질을 해드리기로 했습니다. 물론 매일 하게 되면 강아지가 스트레스받겠죠?? 주에 3번 오는 중에 1번 정도만! 도와주기로 했습니다. 물론 강아지 상태 보면서 들어가는 거라 무조건 1번 하겠다가 아니라 봐가면서! 한다는 것이죠. 그럼 강아지들 관리가 되어서 미용받는 주기도 길어지고 아이들 몸상태도 수시로 저희가 확인해 드리는 것이죠! 

미용과 유치원을 같이 하겠다는 말! 그럼 맡기더라도 다음에 엉킴비도 추가로 안 나올 것이며 아이들 습진걱정 안 해도 되겠죠?? 항문낭은 목욕이 필요한 작업이라 불가능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