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저자본 애견미용샵 셀프인테리어 창업일기 빵이네 [2일차 유튜브]

빵선배와빵이 2022. 11. 21. 23:24
728x90
SMALL

후... 몸이 이제 부셔질 거 같아요... 아팡

2022.11.20 - [빵선배/빵선배 : 일상] - 저자본 애견미용샵 셀프 인테리어 창업일기 빵이네 [1일 차 유튜브]

 

저자본 애견미용샵 셀프인테리어 창업일기 빵이네 [1일차 유튜브]

1일차 유튜브 홍보하려합니다~! 아직... 영상 초보라... 휴대폰으로 찍긴 했는데 요즘 휴대폰이 어지간한 디카만큼 화질이 좋아서... 근데 제 폰은 아직도 갤럭시 노트 8.... 그래서 이번에 휴대폰

bbang9925.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ㅋ후... 산책에 유튜브에 인테리어까지 너무 힘듭니닼ㅋㅋㅋㅋㅋㅋ

아 의외로 개인적으로 연락많이 주셨는데 너무 감사하고요 

이 프로젝트는 우선 보증금 / 월세 제외입니다~! 그리고 오직 인테리어에 들어가는 모든 금액들을 리뷰해드리려 하고

혹시라도 창업을 꿈꾸시는 분들이 금액적으로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저희도... 도전해보는 것이라서

참고로 인테리어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요... 그냥 주변 지인들한테 이야기 좀 듣고 유튜브도 보고... 우선 도전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보겠어! 하는데 지금 이후에 죽을 거 같아! 넘 힘드러어어어어어 ㅠㅠ

 

오늘의 썸네일~!

 

 

https://www.youtube.com/watch?v=XDBAzyyvsj8 

오늘은 위에 철골 다 제거하고 

 

오우 가계부는 내일 업로드하겠습니다... 너무 힘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업로드하고 다시 일하러 내려가야쥥 총총총

아 그리고 1일 차에 응원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해요 ㅠㅠ

저 그리고 광고 수익으로 구독해주시는 분들께 이벤트를 하려 하는데 

인원에서 30 프로 되는 인원만 뽑아서 5천 원~만 원권 빵이네 매장 소개하는 오픈 글 공유해주시는 분들께 제 수익금으로 기프트권이나 커피를 선물해드리려 하는데 괜찮으려나요?? 간단한 이벤트로 괜춘괜춘 할 거 같은데 헤헤 

우선 그전까지 퍼지지 않고 블로그랑 열심히 해보겠습니닼ㅋㅋㅋㅋㅋ 구독자도 더 늘려서... 

 

수익금으로 유튜브용 카메라를 따로 하나 장만할까 했는데 생각해보니 허접한 제 블로그 오셔서... 댓글 달아주시고 관심 주시는 분들이 먼저 아닌가 생각이 들어서 소소한 이벤트 해보려합니닼ㅋㅋㅋ 혹시나 괜찮다면 의견도 남겨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2022.11.20 - [빵 선배/빵 선배 : 일상] - 골든 레트리버 빵이의 애견미용/호텔 샵 [빵이네 오픈 준비]

 

골든리트리버 빵이의 애견미용/호텔 샵 [빵이네 오픈 준비]

저랑 4살 차이나는 친동생이 같이 애견미용샵을 열려고하는데요~! 무조건 저자본으로 시작 하는 모습을 유튜브와 블로그에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물론 가계부 또한 세세하게 적어서 공유를

bbang9925.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