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경제 읽기

[초보자 전용] 비트코인 선물차트 삼각수렴 분석 이후 결과 확인

빵선배와빵이 2022. 11. 23. 20:18
728x90
SMALL

2022.11.20 - [빵 선배/빵 선배 : 경제 읽기] - [초보자 전용] 비트코인 선물 차트 삼각수렴?? 뭐시 중헌데??

 

[초보자 전용] 비트코인 선물차트 삼각수렴?? 뭐시중헌디??

2022.11.18 - [빵 선배/빵 선배 : 경제 읽기] - [초보자 전용] 선물 차트 저항선?? 저항선이 뭐고 뭐가 중요해?? [초보자 전용] 선물차트 저항선?? 저항선이 뭐고 뭐가 중요해?? 안녕하세요 저항선에 대

bbang9925.tistory.com

혹시 이 글을 못 읽은 셨다면 한 번 읽고 지금 포스팅을 다시 봐주세요~!

오늘은 삼각수렴 후에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제가 그어 둔 추세선 보이시나요???

 

건들지 않았습니다.

지금 보시면 한 시간 봉으로 본 것인데 수렴되기 전에 반응 일어난 거 보이시나요??

이전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렴을 해가면서 방향이 정해진다고 하였는데 short으로 결과가 나왔네요

그리고 다시 복귀하는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국 16층이 뚫리고 15층까지 찍고 왔네요...

 

레버리지를 높게 했다면 청산은 이미 당했을 것이고 x3~5 정도 했다면 다시 본전은 돌아왔겠네요~! 

그래프로 추론하는 거에 반발심 있으신 분들께는 확실히 이런 결과물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국 마지막 떨어지는 지점을 확인해봐도 저항선에 걸려 올라 치지 못하고 추세선으 뚫고 하락~!

 

몇 시간 더 횡보하다가 이번 주 주말 오기 전에 한 번 더 방향을 보여주겠네요 혹은 횡보를 하거나? ㅎㅎ

 

아무튼 결과 확인~ 완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