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빵이네 애견 미용 샵 셀프 인테리어 (다이소 + 싱크 인테리어)

빵선배와빵이 2022. 12. 23. 12:49
728x90
SMALL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욕조인데요;;;

인테리어 업자분이 늘 맡기는 분이 있다고 해서... 맡겼는데... 후... 주문제작이라 그런 건지... 좋은 재료를 썼다고는 하시는데 저희는 좋은 재료 부탁은 안 드렸는데 ㅠㅠㅠ 녹만 안 슬었으면 하고 관리를 더 깨끗하게 하고 싶어서 스테인리스로 제작을 부탁드린 건데... 가격이 100만 원... ㅠㅠ 너무 예상보다 비싸 가지고... 당황... 하지만 빵이를 씻겨보았는데 실용적이네요!

 

이전에 물품은 물이 너무 많이 튀고 언제든지 도망갈 위험이 있는데 이건 높아서 대형견도 무난하게 이용 할 수 있게 높이를 짰습니다. 외형은... 첨에 받아보고 실망 ㅠ 하지만 이건 이거대로 활용해야 전문가가 되겠죠??

 

밑에 판때기 하나 대야되서; 이건... 빵이 처음에 울타리 받은 거를 크기에 맞춰서 잘라서 밑부분에 깔아 두었어요! 

크기를 딱맞게 한 후 고무 발판을 올려줘서 안정감을 더하고 발이 빠지지 않게끔 했습니다... 하하 알뜰살뜰~! 그래도 모양새 안이상하고 산 것처럼! ㅋㅋㅋㅋ 물도 잘빠지고 아주 좋습니다.

고무장갑 실크팩전용 거품 내는 거품기 수건걸이는 다 다이소 제품입니다! 흡착력이 좋더라고요! 물도 자주 닿지는 않을 것 같아서 다이소 제품 이용해보았는데 아주 만족... 오히려 디자인 없고 하니까 걸어둘 만한 위치가 많이 나와서 좋아요!

역시 상황에 맞게 적응할 줄 알아야 프로지~!

야무지게 차곡차곡 새로산 트레이... 기존에 산 트레이는 힘이 너무 없어 ㅠㅠㅠ 

새로 만원 차이인데... 이렇게 튼튼해지다니...

원래 저 트레이를 사용하려 했는데 너무 후져가지고 ㅠㅠㅠ 역시... 주변 추천을 들어보고 사야지 싼마이는 싼값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비품 채워 놓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놓으니 마치 인테리어 생가하고 산 것 같은 느낌

리빙박스도 1+1하는거 샀어요~! 쿠팡! 이미 품절이라 ㅠㅠ 링크는 못 달아 드리겠습니다... 다음엔 이벤트 있을 때 째깍째깍 링크 걸겠습니다 ㅎㅎ 

 

아직 비품실이 완성 덜되서 ㅠㅠ 우선 박스는 미용장 안에...

유튜브도 촬영하고 있어서 카메라 스탠드도~! 사실 원래 스탠드는 저희 마사지기 옆에서 폰으로 영상 보려고 사둔 건뎈ㅋㅋㅋㅋㅋ 이렇게 활용하니 너무 좋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I_kWWw2xnKMIC7lbI7Rp2w

 

빵이네

골든리트리버 초보 견주 빵x빵의 생활 이야기 시작! 2년을 고심 끝에 견주가 된 초보 견주 빵이라고 합니다. 추억 소장 및 골든리트리버 견주님들과 공유 그리고 리트리버 견주가 되고싶은 분들

www.youtube.com

 

아직 올린 건 많이 없지만 구경 많이 와주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