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주거침입 보안 캡스 이용 후기 ! 칠곡북삼 애견미용샵 빵이네(애견미용샵하시는 분들 무조건 참고!)

빵선배와빵이 2022. 12. 23. 15:29
728x90
SMALL

애견미용샵 오픈하시는 분 필독하세요!

왜냐하면 강아지샵 오픈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건 안전문입니다... 안전문과 호텔을 하실 거라면 호텔장 두 개가 없으면 매장을 오픈조차 할 수가 없어요.

이걸 해야지 사업자등록증이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작업은 이거고요 타일을 새로 깐다고 하시면 타일 까는 날이랑 맞춰서 안전문 설치까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견미용샵을 오픈하는데 감시카메라와 안전문은 법적사항이기 때문에 꼭 두 개 구비하시고 시작하세요~!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저희 주거침입용 보안 캡스 이용을 하게 되었는데 그 이용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렌털비용으로 한 달에 6만 원이고요!

저희는 건물 cctv도 너무 오래돼서 고장 났았는데 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다 보니 8년이 다되어가다 보니... 서비스기간은 지났다고... 새로 구매를 하라고 하네요.. 근데 카메라가 집에 4대인데 4대 다해서 100만 원을 요구하는데... 흠;;; 이게 맞나???

이제껏 사고가 없어서 다행이지 녹화기간은 20~30일 정도 밖에 안되는데 사고가 나지 않는 이상... 보험이랑 같은거겟지만 나는 이제껏 돌려본 적도 없고... 사용을 한 적이 없는데 이게 맞나 싶긴 해서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고... 사용을 한 적이 없는데 이게 맞나싶긴해서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그런데 cctv얘기 나오면 당연히 다들 생각하는 게 caps라는 브랜드죠.

가격이 얼마 인가 해서 한 번 물어봤는데 요즘은 렌털을 많이 한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가게에 새로 카메라 설치하고 3대!

건물에 4대 설치하고 모니터 두 개 설치하고 어플 받아서 이제 확인도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계속 관리를 해준다는 것 

3년 계약했고 계속 관리가 가능하고 저희도 애견 호텔을 운영하게 될 건데 집에 잠깐 올라가더라도 확인도 가능하고 

새벽에도 상주해 있겠지만 확인 가능한 점에서 제가 봤을 땐 이게 더 효율 적인 게 아닌가 싶어요!

이런 식으로 확인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고 저녁에는 적외선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것보다 화질이 오우... .쩔엉;; 1년치로 계산해도 2년치로 계산해도 일반적으로 사는 것 보다 훨씬 낫더라고요.

심지어 예전에 이용했던 사설업체는 사라졌어서... 회사본사에 전화하고 뭐 쇼를 했습니다.

결국엔 보상을 못해준다... 역시 브랜드는 믿을 만 하구만요 ㅠㅠ ㅎㅎ 또 멍청비용 쓰고 이렇게 글 남깁니다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