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IT

파워포인트로 셀프 애견미용/호텔 가격표 만들기! - 표지 편 (A3 / A4)

빵선배와빵이 2022. 12. 2. 09:48
728x90
SMALL

파워포인트 표지 편~!

파워포인트로 애견미용/호텔 셀프 가격표 만들기입니다~!

2022.12.01 - [빵 선배/빵 선배 : 일상] - 파워포인트로 셀프 메뉴판 만들기~! 애견샵 가격표 / 애견호텔 안내 수칙 셀프 제작~!

 

파워포인트로 셀프 메뉴판 만들기~! 애견샵 가격표 / 애견호텔 안내수칙 셀프제작~!

저희는 스탠딩 게시판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이유는 기존의 다른 매장들을 벤치마킹해보았고 손님인 척 다른 매장들도 들려 보았는데;; 너무 난잡하고... 봐야할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손

bbang9925.tistory.com

위처럼 한 번 만들기 전에 표지를 만드는 작업부터 해보겠습니다! 3분이면 돼요!

 

디자인 누르시고 오른쪽에 보시면 슬라이드 크기라는 곳이 보입니다. 사용자 지정 클릭~!

 

이제 원하는 용지 크기를 선택해야 하는데 우선은 A4 기준으로 한 번 만들어 볼게요~!

홈으로 돌아가셔서 네모 모양 도형을 클릭해서 만들어 줍니다!

도형 서식을 들어가셔서 오른쪽에 창이 떠요~!

도형 서식! 도형 서식에서 채우기를 없음 눌러주시고 밑에 선을 클릭하셔서 0.25PT정도의 굴기를 지정해줍니다.

ctrl + shift + 도형 하시면 정사각형 / 정 원형으로 만들어져요! 이건 몰랐던 기능 ㄷㄷ

이렇게 모서리마다 배치해줍니다!

배치를 해주고 ctrl 누른 상태로 네모 먼저 클릭해야 돼요! 이유는 다음 페이지에서 알려드릴게요!

위 도형 서식을 누르시고! 왼쪽에 보시면 도형 병합이라고 있습니다.

이 도형 병합을 누르시고 도형 빼기를 하시면 처음 클릭한 1번 직사각형을 중심으로 다른 클릭된 도형을 뺀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결과물은 

이렇게! 원형이 있던 부분을 처음 클릭한 부분에서 뺀다라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표지가 완성이 된 것 같지만 밋밋한 느낌!

그래서 직사각형을 똑같이 하나 더 만들어주고 채우기 없음에 선을 빼주었어요.

살짝살짝 투명도도 조절해주면 더 이쁘겠죠??

저희는 이런 식으로 만들었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