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IT

Gpro x superlight 무선마우스 사용 후기 , powerrplay 패드 후기

빵선배와빵이 2022. 11. 25. 14:05
728x90
SMALL

무선마우스 후기를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저는 쓴지 1년? 정도 되었어요 

초창기에 샀는데 처음에는 fps용으로 샀어요.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에 좋을 거 같아서? 기존에는 선에서 뭔가 턱턱 걸림 뭔지아시죠??? 그렇기 때문에 한번씩 컨트롤에 미스도 나고 손목에도 뭔가 부담이가는 느낌? 그리고 선이 책상뒤로 넘어가게 되면 저는 고정대가 없어서 땡겨주는 행동을 취해야 했거든요

그래서 고민끝에 사게 된 슈퍼라이트...

정말 이름 그대로 굉장히 가볍습니다. 기존에 마우스와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

우선 후기부터 말씀드리면 그냥 매우만족입니다. 특히 패드도 만족이고요

powerplay 패드는 나중에 설명드리고 우선 슈퍼라이트 먼저

 

2017.12.23 - [빵선배/빵선배 : IT] - [로지텍 g102 게이밍 마우스 오류 해결 및 후기]

기존에는 이 제품 이용하고 있었구요 g102 물론 이 제품도 매우좋습니다. 처음 게이밍 마우스 입문할 때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정말 강추드려요

 

우선 단점은 가격이 좀 비싸다는 것입니다.

파워플레이와 슈퍼라이트 같이사서 아마 25~30가량 쓴거 같아요

패드 위에 있으면 마우스가 자동으로 충전이 되서 좋구 끊김 현상은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선보다 더 안끊기는 느낌이랄까

손목 부담도 확실히 줄었구요 

미미한 단점이라면 혹시나 출장가거나 할 때 챙겨 가기가 좀 빡시다는 점?? 

usb포트를 이용해 수신호를 쏘다보니... 포트크기도 엄청 작거든요 포트 챙겨다녀~ 밑에 패드 까지 챙기기는 여간 불편한게 아니쥬... 그리고 제일 큰 단점 이거 쓰다보니 다른 마우스 쓸 때 너무 불편해요

익숙해짐의 무서움이랄까... 피시방 한번씩 친구들이랑 가게되는데도 너무 불편해서 아 이거 쓰기싫은데라는 생각이 계속 들정도로 제 손은 슈퍼라이트에 녹아버렸습니다.

 

logitech G HUB 당연히 사용해야겠죠??

아니면 쓰는 의미가 없으니!

저는 항상 이렇게 맞추어두고 시작해요

적당히 패드안에서 모든 영역을 빠르고 쉽게 훑을 수 있는 장점이있어서 이정도 dpi가 제 손에 맞더라구요

 

 

powerplay 패드에 대해서는

우선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장패드를 사용했었는데 어우 청소도 은근 잘 안하게 되고 저는 과자도 안먹는데 뭔가 모르게 지저분하다해야하나?? 근데 이건 패드가 기존의 패드보다 넓어서 무선으로 훑을 때도 부담없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촉감이 좋다는거?? 거슬리지 않아요 그리고 내구성도 튼튼한 것이 저 1년동안 마우스질 엄청 많이했는데도 일어나는게 없어요 매우만족 이제 조금 닳았다 정도?? 하지만 그 위에 부분은 싸기 때문에 갈아주면 되거든요 

 

거의 영구적이다 볼 수 있죠 

앞으로 더 좋은 제품들도 나오긴 하겠지만 아직까지는 이 제품을 애용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돈 안아까울 정도로 만족하고 있으니 한 번 이용들 해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