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IT

eps파일 여는 뷰어프로그램 이미지 저장까지 된다고?

빵선배와빵이 2022. 11. 22. 12:01
728x90
SMALL

eps 파일에 대해 아시나요??

저희가 지금 포토샵이 다른 컴퓨터에 있는데 열어보려고 이 컴퓨터로 eps파일을 받았는데 열리지가 않아... ㅠㅠ

우리 빵이네 간판 시안으로 나왔던 것인데 내가 옮기고 내가 못 열어보는 꼴이라니.. ㅠㅠ

 

이런 경우 이것 또 한 무료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해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뷰어 프로그램은 무료로 이미지까지 저장시켜주어요~! 보통 뷰어라는 것은 말 그대로 보여주는 기능만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이미지 저장까지? ㄷㄷ 너무 좋아~

 

www.softsea.com/download/EPS-File-Viewer.html

 

Download EPS File Viewer

Contacting download location and Starting download... Click here to start download manually if it not start. The version is 1.0, is a free and simple file viewer for EPS (Encapsulated PostScript) format files. It can quickly open and show EPS images, provi

www.softsea.com

클릭하는 순간 바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간단하죠??

다운을 받으신 후 실행

그리고 파일 클릭

빵이네 eps 클릭해서 열어주면

이렇게 나옵니다

이 후 이미지로 저장하고 싶으시면 다시 file을 누르시고 맨 밑에 save As jpg가 보일 것입니다.

이미지 파일로 저장시켜주어요

저희 간판 로고입니다 ㅎㅎ 귀엽죠??

원래 초안이

이런느낌이였는데 ㅎㅎ

원래부터 빵이를 상호로 쓸 생각은 없었어요 저희도 방가의 성을 가지고 있다 보니 학교 다닐 때 별명을 빵이 이름으로 지어준 거거든요 그러다가 어떤 상호명이 의미 있을까 하다가 정하게 된 빵이네 ㅎㅎ

 

레트리버 전문 케어로 오해할까 걱정은 했지만 내 강아지 돌보듯 돌보겠다 그리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빵이나 많이 보살펴주겠죠?? 이런 느낌으로 지은 것이라 잘 전달되었으면 합니닼ㅋㅋㅋㅋㅋㅋ

 

공감&구독해서 소통 많이 해보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