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칠곡북삼 애견유치원 / 오태동 애견유치원 / 북삼 애견유치원 / 구미 애견유치원] 빵이네 유치원

빵선배와빵이 2023. 3. 22. 12:3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빵이네입니다

빵이 나는 일반미용과 다르게 시간적 여유를 더 두고 있습니다.

미용매너를 가르치며 강아지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편안함을 주기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빵이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약문의 : 010-3632-9925

대표 방현진

 

후... 이 친구는 빵이가 아니고요~! 이슬이 ㅎㅎ 빵이네 유치원 다니고 있는 친구예요~! 레버라도인데 어우 힘이 얼마나 좋은지 ㅎㅎ 운동의 필요성을 늘 느끼게 해주는 아이입니다.

오늘은 유치원 하는 날인데 날씨예보에 비가 있어서 전날 견주님께 양해구하고 아침 1 시간 일찍 픽업을 해서 산책을 다녀왔어요 이게 ㅠㅠ 오버 아니냐라고 보시는 분들도 있는데 유치원 운영해 보시면 다 아시는 게 집에 가면 아이가 퍼져서 자는 거 보면 활동량을 가늠할 수 있어요! 티가 난다 이 말이죠... 그리고 유치원 하면서 강아지들 매장에 둬야 하는데 ㅠㅠ 저런 대형견들은 빵이도 마찬가지고 그냥 둘 수가 없습니다. 어느 정도 에너지를 빼놓아야 매장에서도 사고 안 치고 화 안 내고 ㅠㅠ 산책 안 가거나 안 놀아주면 어떤 방법으로든 표현합니다. 

 

그래서 빵이네는 아이들 유치원은 월수금으로 고정은 하되? 유동적으로 아이들 스케줄을 조정하는 거죠! 단 견주님 동의가 있을 시에만! ㅎㅎ 이슬이 같은 경우에는 저녁에도 산책하고 보내드려요 체력이 너무 넘쳐서 기존에 있는 원생들하고 노는 걸로 부족하거든요 

 

 

 

 

 

아이들 대형견이랑 붙여놓으면 문제 생기는 거 아니냐 물면 어떻게 하냐 걱정하시는데 빵이네는 무작정 붙여두지 않습니다

영상에서 볼 때도 제가 적절히 블로킹하면서 폰으로는 영상을 찍고 눈은 아이들을 보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빵이네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30초에서 길면 1분? 정도라 그 뒤로는 제가 같이 케어하면서 놀기 때문에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그리고 모든 활동을 대형견과 다 함께 하는 게 아니라서... 어느 정도 같이 원생들과 살 비비면서 놀고 그 뒤로 따로 성향 / 체력 / 활동내용 맞춰서 놀기 때문에 걱정 않으셔도되용 ㅎㅎ 24시간 풀버전은 보여드리려 해도... 용량 때문에 올라가지도 않고 보낼 방법도 없고요... 그리고 그걸 찍을만한 장비도 아직 구비가 되어있지 않아서 ㅠㅠ cctv에 의존할 뿐...

 

이 친구는 고객님이긴 한데 빵이랑 어릴 때부터 같이 지냈고 사정상 자주 호텔을 맡기시면서 유치원도 하고 있다 보니 8개월밖에 안되었는데 사회성도 좋고 대형견이랑도 물고 터그놀이까지 물론 힘이 달려서 전부 하지는 못하지만! 그러다 보니 빵이도 소형견들 대하는 법도 배우고 ㅎㅎ 저희 또한 우리 강아지 안 물어요! 이런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강아지는 작은 아이든 큰 아이든 물어요! 위험하고요! 그러니 관리가 필요한 거겠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