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여행 : 국내

구미 옥계 / 금오공대 2학기축제!

빵선배와빵이 2017. 11. 4. 00:00
728x90
SMALL

[구미 옥계 / 금오공대 2학기축제!]



구미에 금오공대!

제 친구가 재학중인데요

신기하게 어릴적 대구에 부x친구 여동생과 제 고등학교 친구와 선후배사이였습니다!

그래서 같이 고기도 먹고 놀기로 했는데요 ㅎㅎ


여동생은 오랜만에 봐서 정말 반가웠어요!

잘하면 응답하라1988처럼 지낼 수 있었는데 

제가 이사를 가는 바람에 ㅠㅠ


그래도 이렇게 만나는거 보면 정말 세상 좁습니다


구미는 옥계동인동이 가장 유명한데요!

옥계에는 [해마루공원]이라고 예에에엣날에 우결에 가인과 조권이 만낫던 장소가 있습니다!

참 이때 재밌게 봤었는데 지금도 우리결혼했어요 하려나... TV를 잘 안봐서



아무튼 그런 옥계동이 맛집도 많습니다!

고등학교 친구들과 항상 모이는 장소가 있는데요

바로 이곳! 무한리필 삼겹살 집인데요

위치는 아래에 표시되었습니다.


메뉴판 사진도 못찍고 고기도 다먹고 찍고... 이것 참... 

이것만 먹었으면 올리지도 않았겠죠 ㅠㅠ 반성합니다.


아무튼 팁을드리자면!

Tip. 세트A가 맛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다른 무한리필집처럼 세가지가 나오는데

앞다리살, 삼겹살, 대패 이렇게 나옵니다.

원하시는 것만 계속 추가해서 먹으면 되구요 매번가는데 제한된 시간은 못들어본 것 같아요!

다음에 가게되면 수정해보겠습니다 


앞다리살은 너무 질기구요! 대패는 맛잇어요 

하지만 저희는 삼겹살이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한 8번정도 시킨 것 같은데 ㅎㅎ


그리고 된장이랑 저렇게 불판이 합쳐져 있고

모든것이 셀프인데 된장 육수만 따로 물통에 담겨져 있어서 된장이 쫄더라도 계속 리필해 줄 수 있습니다!

좀 아쉬운건 너무 빨리 쫄아요... 상관은 없는데 리필하면되니까...

근데 뭔가 음식낭비되는거 같고 강된장 되어 가고 있다능...

그 점은 올때마다 좀 불편하긴 하네요 ㅎㅎ


여기는 파무침이 진짜 맛있습니다!

너무 새콤하지도 달지도 않은 딱 적정선!

참고로 여기는 물냉보다는 비냉이 맛있어요~





금오공대

한 두시간정도 먹고 저희는 금오공대로 향했습니다.

친구가 학교 근처에서 자취를해서 겸사겸사 오게 되었는데요 

백종원 선생님이나 요리프로그램이 많아지는 추세라서

요리가 많이 쉬워졌쥬?


이제는 학생들이 번데기도 팔고(응?)

다양한 음식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들 사진찍으니 부끄러워해서 

사진은 안올리겠습니다. 멀리서 수줍게


그리고 뒤늦긴 했지만 할로윈이라고 다들 분장해서 다녔어요!

나름의 퀄리티 잘 감상했습니다 ㅎㅎ

이태원에서 본 것 보다는 임팩트가 크지는 않았다는

(좀비 분장 너무 무섭)


꼬지까지 직접하네요... 대단대단

공과대학교인데 요리학과인줄... 다들 다재다능해요!

보기좋습니닷



북적북적

나도 어릴 땐 열심히했눈데 ㅠㅠ

지금은 너무 고학번이라서 할게 없네요 ㅎㅎ




동아리들만 한다고 친구들한테 들었는데 동아리랑 학과에서도 나와서 하나봐요 

동아리만 있기엔 천막이 많았습니다.


올해는 푸드트럭도 들어왔다고하는데 확실히 호불호가 많이 갈리네요...

만두집불초밥은 장사가 잘되는데 

다른 곳은 잘안되 보였어요 ㅠㅠ

역시 탄수화물을 이길자 누가 있겠습니까 ㅎㅎ



열정이 그득그득

나도 잘 할 수 있는데 떠나야겠죠 ㅠㅠ




빵선배.Travle(국내)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