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IT

카카오 뷰 로 수익내기~! view 무슨 기능인가??

빵선배와빵이 2022. 11. 21. 23:44
728x90
SMALL

아니... 블로그도 있고 방송도하고 유튜브 미디어도 하는데 대체무슨??

 

예전에 경제 관련 글 적을 때 그런 얘기를 드린 적이 있었어요. 1인 1미디어 세상이 오지않을까????

이젠 특정 인물이 유명한 것 보다 모두모두의 생활을 공개함으로써 다양한 정보 공유와 지식공유가 좀 더 침해라는 개념보다 유연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까??? 라는 상상을 했었는데 카카오 뷰는 무엇일까? 한 번 알아 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중앙에 저런게 있는 걸 알고 계셧나요???

카카오스토리가 있는데 뷰는 또 무엇인가?? 그리고 네이버에도 뷰가있는데???

 

이것에 차이점은 블로그의 흑화에 있습니다.

대부분 블로그가 원래 뷰같은 느낌이였어요. 단순한 단풍하나를 보더라도 단풍 사진 한장 올리고 북한산 다녀왔음 이렇게 만 적어도 북한산에 대한 정보를 댓글을 통해 주고받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광고 2개이상 공감 이웃 구독은 필수 그래야 수익이 나지~ 이런느낌이 되다보니...(필자포함입니다) 네이버는 특히나 광고성이 너무 강하죠

파워블로거의 갑질이란 말들도 괜히 나온 것이 아니니까요 그만큼 광고 효과도 좋다는 것이죠~! 

 

그러나 광고를 부정해서는 안됩니다. 저희가 정보를 얻기위한 최고의 수단이기 때문이죠.

그러나 진정한 소통을 또 원하는 분들이라면? 광고도 이거 광고에요 라고 말하면서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함이라면???

그것이 뷰의 역할인 것 같아요 개인의 창작활동을 통해 보드라는 개념을 만들어 전시회하듯 전시회를 엽니다. 그런식으로 나를 팔로우하는 그러니까 카톡친구들이라던지 이런분들이 뷰를 통해 인스타그램처럼 제 근황과 제 상황을 보고 오? 나랑 취미가 같았네? 하면서 그 전시회에 참여를 하게되는 그런 시스템인데 이것이 수익으로 이어진다는 것이죠.

 

 

카카오 애드핏에서 자동광고 달아주듯 보드를 카카오애드핏에 등록하고 그로인한 일정 수치들이 넘어가기 시작하면 수익으로 잡힙니다~!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이것 까지만 말씀드리고 내일은 회원가입하는 방법 그리고 사용 법 까지 다뤄서 올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