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탈모예방 더 이상 약 복용은 그만~! 샴푸고르는법 돈안들이고 관리하는방법

빵선배와빵이 2022. 11. 25. 16:33
728x90
SMALL

2022.11.23 - [빵선배/빵선배 : 일상] - 지루성 두피염... 원인과 그 해결책은??

안녕하세요

저번에 지루성 모낭염에 이어 이래저래 공부하다보니 알게된 사실들....

 

탈모로 이어지는 지름길이라고 해서... 급한 마음에 두피관리 예약하고 포스팅 적는중ㅋㅋㅋㅋ

우선 첫번째로 알게 된 사실은 약복용은 좋지않다~!

효과는 당연히 제일 좋은데... 뭐 그런 느낌이죠 물통에 반정도 비어있는데 거기를 약으로 채웁니다. 그러고 섞어서 우리는 그 물통에 물을 계속 가득채우면서 마시다가 어느날약이 떨어져요 그럼 안에 있는 물의양은?? 기존보다 없겟죠?? 

이게 약물의 가장 무서운점이라고해요 물통을 순간적으로 가득채우긴하지만? 결국 기존의 물 마저 빼앗아버리는 

결론은 약은 결국 강제로 호르몬 분비를 이제 도와줌으로 인해 효과는 보지만? 끊엇을 때의 부담이 상당하다 

기존보다 없어지는 느낌도 든다는데 이건 제가 봣을 땐 잇다없으니까?? 라는 느낌이 강하고 

면역이 생기면 또 더 쎈 약을 복용하겟죠???

 

그럼 무엇이 중요한가

사실 저는 검은콩 우유도 지금 주문하고 했는데 결국엔 식습관과 수면인거 같아요 스트레스는 당연??

의사분들이 그러죠... 스트레스 받으시면안되요...

근데 이게 진짜 모순인겤ㅋㅋㅋㅋㅋㅋ사람이 자기 개인의 성격과 역량으로 인해 스트레스 농도가 짙어지거나하는 거고 안받고 살 수는 없단말이죠 그래서 전 스트레스받지마라는 말은 가장 의미가 없다 생각해요

누가 스트레스 받고싶겟어...

 

언제이렇게 훨빈해졌지?....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관리를 소홀히한 제탓이겟죠 

 

그래서 최소한의 비용을 생각해서 변화를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무조건 일단 내가 할 수 있는 것들

올바른 샴푸법!

 

우선 장비빨이 중요하겟죠?

탈모 관리 샴푸랑 탈모 전용 샴푸가 다른거 알고계셧나요??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6961863 

 

식약처 “효과 입증된 탈모 예방 · 치료 샴푸는 없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탈모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다며 샴푸 광고를 하고 판매한 사례를 170건 넘게 적발했습니다. 이런 효과가 입증된 탈모 샴푸는 아직 없다는 게 식약처의 설명입니다.

news.sbs.co.kr

없어요... 없데요... 탈모 관리 샴푸라고 말하는데 관리라는 말을 붙이면 이 약품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교묘한 말장난....

알고 계셧나요??... 진짜 충격... 

이제껏 난 무엇을 썻던 것인가... 병원이 짱이라고 표현하네요;; 근데 그것도 믿을 수 있는 것인가?? 결국 문제가 발생했을 때 편법이아닌 답지를 보는 것이 빠르다는게 결론입니다. 굉장히 많은 내용을 포스팅할 것 같았지만 결론이 이미 나와버려서... 다들 헛우물 파지말고 바로바로 병원가서 진단 받아보셔요... 

 

화이팅...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