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일상

빵선배/빵선배 : 일상[칠곡북삼 애견유치원 / 오태동 애견유치원 / 북삼 애견유치원 / 구미 애견유치원] 빵이네 유치원 동락공원 애견놀이터 견학!

빵선배와빵이 2023. 4. 3. 21:0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빵이네입니다

빵이 나는 일반미용과 다르게 시간적 여유를 더 두고 있습니다.

미용매너를 가르치며 강아지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편안함을 주기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빵이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약문의 : 010-3632-9925

대표 방현진

이번에 3월을 마무리하면서 빵이네에서 견학을 추진해보았습니다~!

오우... 사실 너무 힘든여정인거 아는데 그래도 ! 그동안 산책하면서 쌓아온 우리의 유대관계를 믿으며....

믿는다 얘들아 ㅎ

간식은 이번에 무료제공 했어요~! 스카프도 맞췄어요~! 복고풍으로!

동락공원 애견놀이터는 입장료 무료~! 

끈 없이 놀 수 있어요~! 너무 조하아앙ㅇ아아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람을 느껴~!

마지막 친구 기다리는중~

오 해피댕에서 산 피크닉 세트~! 오우... 너무 만족합니다. 구성도 다양하구... 스쿱도 챙겨주시구 ㅠㅠ 너무 맛있어보여용... 제가 먹고싶을 정도로...

요기서 샀어요~! ㅎㅎ 동생이 아는 곳인데 너무 만족~! 서비스 간식도 받아오구 다음달에도 견학 때 무조건 이용하려합니당~! ㅋㅋㅋㅋㅋ 다른것 보다 비쥬얼이 미쳤어...

 

역시... 단체샷 찍기는 너무어려워 ㅠㅠ 주변의 강아지들도 있구... 관심갈만한게 너무많아영... 심지어 옆에 도베르만 동상보고 짖는 우리 빵이

 

고생했어 얘들아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귀엽다 ㅠㅠ 4월에도 견학가자구~!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