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선배/빵선배 : 경제 읽기

돈버는 어플 ! 설문조사로 재테크 해보자~!

빵선배와빵이 2022. 11. 18. 21:23
728x90
SMALL

오늘 블로그 통해서 알게 된 어플인데요~!

엠브레인 패널 앱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가입을 하자마자 2천 원을 준다는데요?? 뭐지?? 처음엔 긴가 민가 했는데 수익내고 있다는 분들도 보이고

원래 정보화 시대에서 내 개인정보는 역시 돈이 되는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그거 아시나요??? 저희 건강검진 때 동의하는 것도 저희 개인정보가 다른 병원들에 공유가 된다는 것

내가 간이 안 좋게 나오면 간병원에 제 정보가 넘어가면서 간 관련 광고를 보낼 수 있다고 하네요 

역시 블록체인 기술이 필요한... 내 정보를 그럼 무료로 먹고 있는 네이버는...

어쩐지 내가 검색하던 거 다 광고로 나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그런 것들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게 데이터들이 쌓여 발전했기 때문에 지금처럼 초고속 발전이 가능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ㅎㅎ

 

아무튼~! 이 어플 또한 천 막 치고 설문 조사하는 시간을 줄여주는 대신 설문 조사해주고 물티슈 받던 그런 개념을 돈으로 환산해서 주는 거 같아요!

가입 조사만 참여했는데 벌써 400원을 적립해주었더라고요

우선 만원 이상 되었을 때 출금이 가능합니다.

또 설문조사가 가입 시 이메일로 알림까지 보내줘요! 알림이 뜨면 빠르게 설문을 참여하게 되면 적립금을 쌓게 해 주는 것이죠 설문조사가 많이 쌓여 있어서 그걸 하나 씩 풀어나가는 것이 아니라 그때그때 뜰 때마다 빠르게 해치우는 겁니다 ㅎㅎ

 

밑에 광고 보이듯이 5명 추천하면 적립금이 2배에 1명당 천 원씩! 그리고 기부 시스템도 있어서 적립금을 쌓을 것인지 기부할지도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신기방기...

 

혹시 추천하실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qkddud3632(Q입니다) 부탁드려요~ 

 

조사 버튼을 눌러보시면 이렇게 조사가 없다고 나옵니다. 우선 가입 조사를 다 끝내면 2천 원을 받고 랜덤 한 시간에 설문조사를 올려주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아시다시피 설문조사 100명을 한다 이런 말들은 많이 들어보셨잖아요??? 그것처럼 설문조사 100명을 채워버리면 끝나버립니다. 그러니 알림에 항상 귀 기울이면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좌담회는 서울 사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해당될 것 같은데 대부분 서울이더라고요 ㅠㅠ 서울 살 때 알아 두었으면 재밌었을 텐데... 아쉽습니다 느므느므.... ㅂㄷㅂㄷ 아무튼 좌담회는 주로 지방보다는 서울권에서 이루어지는데 어떤 것이냐면

주제를 주어주고 그 주제에 맞는 설문조사를 직접 가서 참여하면 사례금을 줍니다. 

 

인상 실험 비슷한 것도 있는 것 같고요. 겁먹지 마세요... 아이스크림 맛보기 이런 것도 잇더라고요 ㅎㅎ 다음에 서울 놀러 간 김에 올라가면 참여해서 기차비 벌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아무튼 이런 어플 더없나~ 정보 공유 많이 부탁드려요

 

추천인 id : qkddud3632(맨 앞 Q입니다)

728x90
LIST